이글보고 오해하실까봐 글달아요..
소비자과실은 무상안됩니다..
저도 그일 인터넷으로접했는데..
사무실직원들이 운영비남는걸로 자체적으로처리 물건보내준겁니다.
그만큼 서비스가좋다는의미로 받아들이시면될것같습니다..
전에 저도 스캔 a/s 관련 글 올렸는데,
어떤분이 저보고 혹시 스캔 직원 아니냐고 하시더군요;;
저는 그냥 있는 그대로 말했을뿐인데..
기업 보다 a/s, 고객응대 좋은게 스캔입니다.
기업 as 좋다는거 이해를 못하겠네요.
as규정 같은게 엄청 타이트해서 왠만한건 다 고객책임이고, 또 as 하면 부품교체 꼭 필요하다고 해서 부품비 받아가더라구요.
스캔 측에서 택배 다 보내줍니다. 고객이 택배 신청 할 필요가 없죠.
as 신청 해보신 분이라면 거진 만족 하실것 같네요..
질소가스를 팍팍넣어서 보내달라고;; 죄송;;
스캔 진짜 좋아요ㅋ
애프터서비스 참 좋은 기업중 하나 제품 컬리티도 좋구용..
제가 난생 처음 산 모니터가 스캔이었는데...
배송 오자마자 켜봤는데 모니터가 안켜짐 ㅋㅋㅋ
그래서 전화하니까 죄송하다면서 바로 새거로 교환 후 5년 넘게 쓰다가 다시 신제품 사서 사용중 ㅋㅋ
에고~~ 앞으로도 사용할 모니터 바꿔야 하는데..
이왕이면 더 큰걸로 가는게 좋겠죠.
복불복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