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그게시판

멀지 않는 거리는 이동용으로도!

전기 자전거 전기 스쿠터 전동 킥보드 같은 중단거리 이동수단이 활성화가 필요한 것 같은데 괜히 조석 수컷 뜨거든 자동차 보다 이동용 1인용 전동 이동수단 법적으로 제도적으로 활성화가 되고 있는 건지 궁금하더라구요!


이게 좋은 점은 중단거리 이동해 탁월하고 충전소 설치가 필요 없는 건데 집에서 사무실에서 충전해도 충분하더라구요. 거기다가 활성화 되면은 자동차 유리 저거 줄지는 모르겠지만 장거리 자동차로 이용한다 해도 거로 가긴 그렇고 교통도 불편한 애매한 곳은 면도 안 나오고 친환경교통수단이라고 이야기들을 하던데 어떻게 생각해야 될지는 모르겠네요.


이게 이상은 좋은데 현재 스쿠터 자전거 차인데 사람인지 불분명하고 사고 나면 복잡하더라구요! 그러니 오토바이나 자전거 잘 보여주듯 모른다 복권 이촌동 스쿠터도 원동기 면허 필수유지 비싼게 아니고 자전거는 좋아해도 전기 자전거는 전혀 느낄 가지 않는다는 지인의 이야기 더 있었고 추가로 지금 자전거 도로 답 없는 듯 도로 정비 없이 늘어나면서 그만 많아질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법적으론 면허나 이용조건 동북쪽으로 준비하고 사람 개인이 이동용으로 충분하다고 보는데 자전거 오토바이 중간 친환경교통수단이라고 보면 될 것 같기도 하다고 위험하다 애매하다 하지 말고 면허 조건이나 이용조건을 법적으로 정리 해야 된다는 이야기 또 들리더라구요.


중단거리는 자전거로 있는 거 우리는 충분히 매연이 나오는 오토바이나 자전거로 대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