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이상하게 하드 디스크 용량이 점점 차오르는 듯

하드 용량이 점점 차가 밀려 검색하다가 놀랐던 부분이 있는데 팔더라 사드가 어느 정도 밖에 안 난다싶어 너무 사실인가 싶었는데 맞는 것 같더라구요.


USB 3.0인 것 같은데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 있는지 모르겠는데 혹시 싸게 나온 건 그만한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사용해 보신 분들에게 대해서 관련된 거 어디 있는지도 제품에 대해서 도대체 왜 이렇게 늦게 나온 건지 궁금해지더라구요.


2대인 아마존 미국이라서 산것도 있지만 우리나라 조선이라서 다 비싼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도 있고 상대적으로 사업 보이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두 개가 맞물려서 그런 건 줄 모르고 정상인데 보이는 것도 있을 거고 소음이 그리 크지 않고 디스크가 돌아가고 있구나 하는 정도로 소리만 나고 그리고 사실 그 정도면은 무난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은 개인적인 기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토어에 나온 후속으로 만들어 낸 건데 너무 많이 불리는 바람에 더블 뒤에서도 저렴하게 풀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외장케이스 HD 내부 HDD 데스크탑용 일반 HD HD 용량 데스크탑 공룡 HD 보다 2배 정도 이렇게 생각하면 반 정도 된 것 같은데 왜 이런 건지 모르겠고 한번 알아봐야 될 부분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