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글자가 설명해줬는데 진해졌다 반복하고 모니터도!

모니터 계절에 따라 하다 보면은 스펙 관련해서 보게 됐는데 게임이라고 하는 거 빼고는 공통점이 많이 없어 보이더라고요. 위에서 아래부터 낮아지는 부분도 있고 가용성이랑 채널 여부 결정 하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모니터에 관련돼서 잘 알지 못 하다 보니까 패널에 따라 어떤게 좋은 건지 몰라 보게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게임만 많이 하는게 있고 아무래도 중간중간 영상만 보게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관련해서 좀 찾아본다면 게임으로 가느냐 영상으로 가느냐 크게 차이가 있는지도 모르겠지요. 일단 게임용으로 간다면 괜찮은 부분에 있어서 가독성이 떨어져서 바탕 화면에 폴더나 글씨가 깨지는 현상이 있을 수 없나 걱정되는 부분도 있을 겁니다.




27인치 이상 모니터 해상도는 무난한데 물론 사람마다 달리기는 하겠지만 윈도우 10 이대율 저절로 알아서 잡아 주기도 하고 걱정되는 부분도 크게 없더라구요. Acer 프레데터 모델 쓰다가 글자가 설명해줬는데 진해졌다 반복하고 이래저래 모니터 알아보는중에 있어서 어떤 일이 생길까 궁금하지 주는 것도 있더라고요.

모니터 문제인지 컴퓨터 문제인지 파악부터 먼저 해 봐야 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저가형 모니터 아님 바에 기본기 걱정할 필요 없다라는게 일반적인 생각인 것 같더라고요. 너무 걱정 하지 말고 적당하게 생각해 봐야 하는 부분 올 것 같습니다. 요즘은 게임 많은 시간이 많이 늘은 하다 보니까 모니터 관련해서 이래저래 알아 보게 되는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보급률이 높은 거 보면은 크게 차이가 없는 대학 거기서 약간의 차이는 있을뿐 그게 실제로 봤을 때 시각적으로 느껴지는게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니까 어느 정도 기준으로 잡아 놓고 모니터 알아본다면 거기에서 크게 벗어난 걸로 알아본다면 여유가 많이 있어야 될 거고 일반적으로 보급되는 부분을 생각해 본다면 크게 차이가 없다라고 보면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