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확장프로그램 다 되던데 그룹미 그러면 시스템 점검이 나고해서 재설치를 고려해 보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일지도 내리지 않고 요즘은 인터넷 자체에 상태가 좋아서 브라우저 경향이 의해서 속도에 크게 영향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수십 개 이상 브라우저 설치해서 짧게 길게 사용해보았는데 인터페이스나 듣기 확장기능 의무가 선택에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속도만 보면은 제가 가장 빠른 것 같고 익스플로러 개통이 내리지 않고 다른 경우엔 파이어폭스 쪽 계열보다 크롬 브라우저가 처음이 아닌 일정기간 사용하고 속도가 좀 나은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는 거겠지만 지금은 크롬 계열의 크게 알려지지 않는 브라우저 사용하는데 선택의 기준은 확장기능 익숙함이 아닌가 싶습니다. 크롬이란 같으면서 부담없이 사용해볼만한 브라우저 라면 요즘에는 다양하게 나와있기때문에 찾아서 사용해 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옛 지금은 꽃이 크롬에서 바꿀 필요성을 못느끼겠고 그럼 있던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기능을 내장한 비주류 브라우저들의 업데이트는 느리지만 사용에 있어서 편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는지는 본인이 선택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 정도면 어느 정도 정리가 된 것 같은데 다음에 브라우저 관련해서 마저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