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오랜만에 국내드라마볼려고 라이프온마스 보게 되었는데~

한국에서 드라마를 많이 보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외국 드라마를 많이 버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주관적으로 결정한 것이기 때문에 뭐라 뭐라 이야기 하는 것보다는 취향으로 생각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뒤에 보면은 국내 드라마 안 보는 대신에 미국 드라마 보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저는 국내 드라마도 자주 보는데 최근에 라이프온마스라는 드라마를 보게 되었죠. 뉴스만 보다가 최근에 시간 나서 드라마를 전주에 했는데 대단한 수준의 드라마라고 생각되더라구요!

한국에서 이런 드라마가 느낌이 들 정도로 시나리오 연출 모든게 좋았다고 생각합니다만 연쇄범죄이다 보니까 잔인한 장면이 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건데 진짜 몇 가지 장면에 짜릿함과 전체적인 구성의 탄탄함이 감탄을 나올 때가 있더라고요!!!!


혼자 미드인가 영드인가요? 아는데 저도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왔네요! 연기 구멍 뚫고 다 좋았습니다. 영주권자 긴 걸로 알고 있는데 안 봐야겠군요 게시글 올라온 거 보고 용도인 줄 알고 클릭했더니 한국 배우가 나와서 포기했는데 전주 여행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이제 서너 시간 보고 누워서 쉬고 싶어서 정자세로 20시간 그때 그 시절이 그립기도 합니다. 원작 재밌게 봤습니다. 우리나라 리메이크 작은 중간 에피소드 절반 정도 어쩌다 보게 되었는데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1개월 된다고 하니 시간 날 때 한 번 몰아서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