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부화가 걸리는 액티브를 선택 하면은!

컴퓨터 사용하다보면 속도를 떨어뜨리는 것 중에 하나가 액티브 X인데 이래저래 모두 사용하는 액티브엑스는 on-off 사용할 수 있고 부화가 걸리는 액티브를 선택 하면은 on 돈은 off 할 수 있기 때문에 원래 개 시스템 속도로 돌아갈 수 있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부피가 자 그러면 내장 VGA 있어야 하는데 현재로는 3400g가 출발은 CPU dc2dc 전원으로 ITX 메인보드를 케이스에 또는 맞추려면 matx 메인보드를 kraftKorea book 사용하면 부피를 어느정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메인보드는 d-sub 그리고 dvi HDMI 3 개의 포트가 내장된 메인보드를 골라야 하고 저장장치는 nvme m.2 그리고 2.5 HDD 조합으로 속도가 용량을 맞추면 될 것 같아 보입니다.



512기가 정도로도 충분해 보이는데 HDD 빼고 nvme 장착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AMD는 좀 문제가 될 수 있는게 그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어느 정도 있는 수준이 아니라 AMD 인텔은 다양한 컴퓨터 환경에 테스트를 했을 것 같은데 이래저래 다양한 피드백이 생기므로 프로그램 수정 보완 업데이트가 AMD 시스템에도 원활하게 구동 되겠지만 이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인텔 AMD 골고루 테스트도 헬스를 거라는 이야기가 나오는만큼 어떤 쪽으로 갈지도 한번 생각해 봐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하게 생각되는 부분인만큼 나중에 한번 구성을 잡아 봐야겠네요.